브라운 서비스 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그리고 브라운 체온계 AS 방법 6가지

아기가 있는집은 필수로 가지고 있는 브라운 체온계. 코로나가 발생되었을 당시 발열관련하여 많이들 구매하고 사용하다보면 고장도 날 수 있습니다. 적은 금액이 아니다 보니 브라운 AS 센터를 찾아 서비스를 받게 되는데 브라운 체온계의 정식 수입제품이냐, 병행제품이냐에 따라 A/S 여부가 달라지게 됩니다. 쉽게 설명드리면 한국 정식 수입제품이 아니라면 국내 브라운 서비스 센터에서 불가능하게 됩니다. 가지고 계신 제품이 국내 정식제품인지 병행제품인지 확인해보시고 아직 구매 전이시라면 조금 비싸더라도 국내 정식 수입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정식 수입제품과 병행제품 구분방법도 설명드리겠습니다.

브라운 A/S 센터 서비스 대상 범위

  •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수입품목허가서를 바탕으로 정식 수입된 한국전용제품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정식 수입된 한국전용제품은 의료기기법에 따른 라벨이 한글로 되어있으며, 포장 박스 및 제품 본품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경우 서비스 대상 범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1. 해외에서 직접 구매한 제품, 동일 제조사가 다른 국가용으로 제조한 제품
    2. 소비자의 귀책사유에 의한 파손, 훼손, 정상적인 마모, 기기의 가치 또는 사용에 지장이 없는 경미한 결합, 원자재나 기술결함에 기안하지 않는 제품의 외관상 손상(스크래치 등)은 품질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브라운 체온계 서비스 방식

  • 브라운서비스 방식은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수리가 아닌 완제품 교환 방식으로 AS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사유는 수리를 위해 제품을 분해할 경우 센서부분 영향으로 온도 부정확성 이유로 수리가 아닌 교체를 원칙으로 합니다.

품질보증기간

  • 구매 영수증 소지 시 :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 구매영수증 미 소지 시 : 제조일자로부터 2년
  • 보증기간 5년 이내 제품 : 무상교환 1년 / 유상교환 4년

제조일자 확인 방법

  • 제품 박스에 제조원 의료기기 표준코드(UDI)가 있는 경우:
    제조 년월 : 제조원 UDI코드(11) YYMMDD 참조(YY:연도,MM:월, DD:일)
  • 제품 박스에 제조원 의료기기 표준코드(UDI)가 없는 경우:
    제조일자는 제품에 표시된 시리얼번호(S/N) 또는 로트번호(LOT)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RT Series 체온계의 경우, S/N 첫 세자리는 생산된 날을 나타내며, 다음 두자리 숫자는 제품이 제조된 연도를 표시합니다.

서비스 신청 방법

브라운 AS 센터

  • 카카오톡 : 카카오플러스 친구검색에서 ‘브라운헬스케어서비스센터’검색
  • 서비스센터 방문접수: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오피스 A동 8층
  • 서비스센터 유선접수: 1588-6237

브라운 서비스 센터

제품의 사용방법 또는 AS문의는 구입처 또는 카카오톡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서비스 택배 접수시 택배비는 고객이 부담하고 서비스 후 고객에게 발송하는 택배비는 서비스센터가 부담한다고 합니다.

제품교환 기준

  •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기능상 또는 성능의 고장 : 품질보증기간 이내(무상), 품질보증기간 이후(유상)
  • 소비자 과실에 따른 고장 : 품질보증기간 이내(유상), 품질보증기간 이후(유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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